현대엔지니어링, 필리핀에 제4호 새희망학교 준공
상태바
현대엔지니어링, 필리핀에 제4호 새희망학교 준공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5.12.02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해외 저개발국가 지역사회의 교육 시설을 지원하는 새희망학교(New Hope School)가 필리핀에서 네 번째 학교를 준공했다.

2일 현대엔지니어링은 필리핀 세부 톨레도시에 위치한 BATO 초등학교에 다목적실을 준공하고 현대엔지니어링 정윤호 상무보, Rosalio Cereño 주정부 교육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준공한 필리핀 새희망학교는 다목적실 신축에 총 2,850만원이 소요됐으며, 이 금액은 전액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원했다. 또한 현장 임직원들이 건물 설계에 직접 참여했다.

해외분야 실적이 전체의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은 새희망학교를 대표 해외사회공헌활동으로 적극 추진 중이다.

특히 단순 시설 기부에 그치지 않고 새희망학교 학생들과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 1:1 결연을 맺는 등 지속 가능한 후원에 힘쓰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차별화된 해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진출 국가의 지역사회는 물론이며, 발주처와 돈독한 신뢰관계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엔지니어링 기업의 위상에 걸맞도록 해외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 이행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