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엔, 신입사원 쪽방촌 봉사활동
상태바
현엔, 신입사원 쪽방촌 봉사활동
  • 이명주 기자
  • 승인 2017.01.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데일리) 이명주 기자 = 16일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13일 신입사원 93명이 서울 지역 4개 쪽방촌을 방문해 내부수리, 물품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들이 본격적인 회사 생활에 앞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체험하고자 진행된 것으로 정규 교육과정으로 편성해 운용 중에 있다.

동대문, 서울역, 영등포, 종로 등 4개 지역에 나눠서 배치된 신입사원들은 영등포 쪽방촌에서는 30여명의 신입사원들이 손수 연탄 2천여장을 배달하고 일부 노후된 쪽방 내부를 깔끔하게 도배했으며, 서울역 쪽방촌을 방문한 20명의 신입사원들은 의류, 식료품, 생활용품을 박스에 넣어 포장한 물품키트 1,000개를 제작하고 그 중 300개를 직접 배달했다.
 
동대문과 종로 쪽방촌에서는 40명의 신입사원들이 쪽방 45가구에 추위를 막고 온기를 지켜줄 단열벽지를 시공하고 쪽방 내부 및 주변을 깔끔하게 청소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사회공헌 담당자는 "신입사원들이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이해함으로써 참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올해도 신입사원뿐만 아니라 현대엔지니어링 전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